Home화이자 소식
한국화이자제약, 2018 하계 인턴십 모집
한국화이자제약, 2018 하계 인턴십 모집

- 국내•외 4년제 대학 및 대학원 졸업 예정자 대상으로 5월 23일까지 모집
- 합격자는 7월 3일부터 약 2개월 간 근무
- 글로벌 제약 업계 리딩기업 화이자에서 체계적인 실무 경험 및 선진 기업문화를 체험하는 기회 될 것

한국화이자제약(대표이사 사장 오동욱, www.pfizer.co.kr)은 오는 5월 10일(목)부터 5월 23일(수)까지 국내•외 대학 및 대학원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2018년 하계 인턴십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하계 인턴십 프로그램은 2018년 8월부터 2020년 2월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대학원생의 경우 2년 미만의 회사 근무 경력 소지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온라인 접수 일정은 5월 10일(목)부터 5월 23일(수) 오후 6시까지이며, 지원방법은 화이자 인턴 채용 사이트(http://pfizer.saramin.co.kr)를 통해 진행된다.

인턴십 대상자는 1차 서류 전형과 2차 면접 전형을 통해 선발되며, 합격여부는 각 전형별 합격자에 한해 개별적으로 통보된다. 최종 합격자는 2018년 7월 3일(화)부터 8월 24일(금)까지 약 2개월간 한국화이자제약의 각 부서에 배치되어 실무를 경험하며 인턴 경험을 쌓게 된다.
2018년 하계 인턴십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채용 관련한 궁금한 사항은 이메일 ([email protected])로 문의하면 된다.

한국화이자제약 인사부 이은미 상무는 "한국화이자제약은 2009년 처음 프로그램을 시작한 이래 10년 동안 동·하계 인턴십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에게 화이자의 체계적인 실무 경험과 선진적인 기업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해왔다"며 "많은 학생들이 인턴십 프로그램에 적극적으로 지원해 사회에서 꿈을 펼치기 위한 첫 걸음으로서 의미 있는 기회를 갖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화이자제약은 글로벌 제약업계를 선도하는 화이자 그룹의 한국법인으로, 보다 건강한 세상을 위해 세계 최고 수준의 인재를 키우고자 2009년부터 동계 및 하계 인턴십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진행해오고 있다. 본 인턴십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학생들은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방법과 팀웍을 습득하고 한국화이자제약이 추구하는 가치와 비전을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