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자의 목표: 환자의 삶을 바꾸는 혁신
화이자의 목표는 "환자의 삶을 바꾸는 혁신(Breakthroughs that change patients’ lives)"입니다. 우리는 이 목표를 향해 끊임없이 나아가며, 매일 혁신을 통해 더 건강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창립자인 찰스 화이자(Charles Pfizer)로부터 시작된 이 비전은 오늘날까지도 변함없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환자의 삶(Patients’ lives)’이란?
우리는 환자뿐만 아니라 그들이 사랑하는 사람들(가족, 간병인, 친구들) 그리고 그들이 하고 싶은 모든 활동까지 포함하는 전체적인 관점에서 환자의 삶을 바라봅니다.
'변화(Change)’란?
우리는 단순히 환자의 질병을 개선하는 데 그치지 않고, 삶 자체를 근본적으로 더 나은 방향으로 변화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혁신(Breakthroughs)'이란?
이는 과학적이든 상업적이든, 우리가 매일 이루고자 하는 모든 혁신을 의미합니다. 모든 직원은 직무, 직급, 위치에 상관없이 매일 혁신을 추구합니다.
우리는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서 세계 최고의 과학을 도입하고, 의료 시스템 내 다양한 파트너들과 협력하여 의약품 접근성을 높이며,
디지털 기술을 활용해 신약 개발과 환자 치료 결과를 향상시키고, 혁신과 환자 중심의 정책을 지지하는 목소리를 냅니다.
우리가 내리는 모든 결정과 행동은 환자를 중심에 두고, 혁신이 꽃필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것입니다.
화이자의 핵심 가치
화이자는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네 가지 핵심 가치를 따릅니다.
불확실성과 역경 속에서도
기존의 틀을 깨고 도전합니다.
최고의 성과를 내기 위해 협력하고,
명확한 목표와 책임을 공유합니다.
모든 사람이 존중받고
목소리를 낼 수 있도록
포용성과 정직함을 바탕으로
행동합니다.
우리는 일에 헌신하는 과정에서
자부심과 즐거움을 느끼며
서로를 인정하고 함께 웃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