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회사소개 한국화이자제약 비전 및 미션비전 및 미션

Breakthroughs that Change Patients' Lives

한국화이자제약은 '환자들의 삶을 변화시키는 혁신(Breakthroughs that Change Patients' Lives)' 이라는 기업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 아래와 같은 주요 미션과 기업 가치를 세워 실천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기업 미션 (OUR BOLD MOVES)

Unleash the Power of Our people

우리는 인재의 잠재력을 이끌어내어 최고의 리더를 육성하는 회사가 될 것입니다.
우리는 효율적이고 의미있는 업무 환경을 만들어 나갈 것이며, 직원의 리더십과 성과를 드높이고 함께 나눌 수 있는 문화를 잃지 않을 것입니다. 이를 바탕으로 한국화이자제약은 모두에게 일하기 좋은 기업을 추구합니다.

Deliver First-in-Class Science

우리는 항상 환자의 입장에서 생각합니다. 끊임없는 연구 개발로 혁신 성공률을 높여 환자들이 필요한 신약을 빠르게 공급하고, 개발하고, 이를 바탕으로 제약업계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Transform Our Go-to-Market Model

우리는 Go-to-Market 전략을 새롭게 세워 새로운 Payer Partnership을 통해 치료 접근성을 강화할 것이며, 환자의 치료 비용 부담에 대한 과제를 풀어나갈 것입니다.

Win the Digital Race in Pharma

우리는 디지털 기반의 신약 후보물질 탐색 및 개발을 통해 R&D 속도 및 편의성을 향상하며, 긍정적인 치료 결과와 환자 경험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Lead the Conversation

​​​
우리는 제약 업계에서 가장 환자중심적인 기업(Patient Centric)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며, 혁신과 환자를 중심에 둔 정책을 추진해 나아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