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directly to content

한국화이자제약, 2017년 동계 인턴십 모집

- 국내•외 4년제 대학 및 대학원 졸업 예정자 대상으로 11월 18일까지 모집
- 합격자는 2017년 1월 3일부터 약 2개월 간 근무 예정
- 글로벌 제약기업 리더 화이자에서의 실무 경험 및 선진 기업문화를 체험하는 뜻깊은 기회

한국화이자제약(대표이사 사장 오동욱, www.pfizer.co.kr)이 국내•외 대학 및 대학원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2017년 동계 인턴십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

한국화이자제약 인턴십 프로그램은 2017년 2월 또는 2018년 8월 졸업 예정인 국내•외 대학생과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하며, 대학원생의 경우 2년 미만의 경력 소지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 접수는 11월7일(월)부터 11월 18일(금) 오후 6시까지며, 한국화이자제약 온라인 입사지원 웹사이트(http://pfizercareers.com/apply)에 접속해 소정의 서류 양식을 작성한 후 제출하면 된다.

인턴 선발은 온라인 서류 전형과 면접 전형을 통해 이뤄지며, 각 전형 별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최종 합격자는 2017년 1월 3일(화)부터 2월 24일(금)까지 약 2개월간 한국화이자제약의 각 부서에 배치되어 인턴으로 근무할 예정이다.

2017년 동계 인턴십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입사지원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궁금한 사항은 이메일 (KoreaTalentAcquisition@pfizer.com)로 문의하면 된다.

한국화이자제약 인사부 이은미 이사는 “한국화이자제약의 인턴십 프로그램이 참여 학생들의 역량을 향상시키고 선진적인 기업 문화를 경험하면서 경력 계획에도 의미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 차세대 글로벌 리더로 성장하기를 꿈꾸는 잠재력 높은 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화이자제약은 2009년부터 동•하계 인턴십 프로그램은 지속적으로 진행하며, 국내 대학생 및 대학원생들에게 글로벌 기업의 선진적인 기업문화 및 체계적인 업무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왔다. 본 인턴십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학생들은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방법과 팀웍을 습득하고 한국화이자제약이 추구하는 가치와 비전을 경험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