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directly to content

한국화이자제약, 2016년 하계 인턴십 모집

- 국내.외 4년제 대학 및 대학원 졸업 예정자 대상으로 5월 27일까지 모집
- 합격자는 7월 4일부터 약 2개월 간 근무 예정
- 글로벌 선두 제약기업의 업무환경 경험 및 선진 기업문화를 체득하는 의미 있는 기회가 될 것

한국화이자제약(대표이사 사장 오동욱, www.pfizer.co.kr)은 5월 27일(금)까지 국내외 대학 및 대학원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2016년 하계 인턴십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하계 인턴십 프로그램은 2016년 8월 ~ 2018년 2월 졸업 예정자인 국내외 대학생 및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대학원생의 경우 2년 미만의 회사 근무 경력 소지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1차 서류전형 접수 일정은 5월 16일(월)부터 5월 27일(금) 오후 6시까지이며, 지원방법은 화이자 온라인 입사지원 페이지(http://pfizercareers.com/apply)에 접속해 소정의 서류 양식을 작성한 후 제출하면 된다.

인턴십 대상자는 1차 서류 전형과 2차 면접 전형을 통해 선발되며, 합격여부는 각 전형별 합격자에 한해 개별적으로 통보된다. 최종 합격자는 2016년 7월 4일(월)부터 8월 26일(금)까지 약 2개월간 한국화이자제약의 각 부서에 배치되어 인턴으로 근무하게 된다.

한국화이자제약 인사부 신경호 전무는 “한국화이자제약은 동.하계 인턴십 프로그램의 진행을 통해 국내의 우수한 인재들이 글로벌 기업의 현장 실무와 선진적인 기업 문화를 경험하는 유익한 기회를 제공해왔다”며, “열정적이고 우수한 학생들이 적극적으로 지원해 사회에서 꿈을 펼치기 위한 첫 걸음으로서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화이자제약의 동.하계 인턴십 프로그램은 2009년부터 지속적으로 진행, 국내 대학생 및 대학원생들에게 글로벌 기업의 선진적인 기업문화 및 체계적인 업무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왔다. 본 인턴십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학생들은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방법과 팀웍을 습득하고 한국화이자제약이 추구하는 가치와 비전을 경험하게 된다.

한국화이자제약은 글로벌 제약업계를 선도하는 화이자 그룹의 한국법인으로, 국민 건강 증진 및 국내 의약업계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선진화된 R&D를 바탕으로 환자들의 삶을 크게 향상시키는 혁신적인 치료제를 환자들에게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으며, 책임감 있는 기업시민으로서 건강한 세상을 만들기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직원이 회사의 가장 중요한 자산이며, 회사의 발전은 우수한 인재에 대한 투자를 통해 이루어진다는 신념 하에 인재양성 및 복리후생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