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directly to content

한국화이자제약, 2015년 하계 인턴십 모집

- 국내.외 4년제 대학 및 대학원 졸업 예정자 대상, 5월 15일부터 28일까지 모집
- 합격자 오는 7월부터 2개월 간 근무, 선진화된 업무 시스템과 기업문화 습득 기회 될 것


한국화이자제약(대표이사 사장 이동수, www.pfizer.co.kr)은 오는 5월 15일(금)부터 5월 28일(목)까지 국내.외 대학 및 대학원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2015년 하계 인턴십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인턴십 프로그램은 2015년 8월 또는 2016년 2월 졸업 예정인 국내.외 대학생과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하며, 대학원생의 경우 2년 미만의 경력 소지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1차 서류전형 접수 일정은 5월 15일(금)부터 5월 28일(목) 오후 6시까지이며, 지원방법은 화이자 온라인 입사지원 웹사이트(http://pfizercareers.com/apply)에 접속해 소정의 서류 양식을 작성한 후 제출하면 된다.

인턴 선발은 1차 서류 전형과 2차 면접 전형을 통해 이뤄지고, 각 전형별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최종 합격자는 2015년 7월 6일부터 8월 28일까지 약 2개월간 한국화이자제약의 각 부서에 배치되어 인턴으로 근무하게 된다.

한국화이자제약은 지난 2009년부터 동하계 인턴십 프로그램을 진행함으로써 우수한 국내 대학생 및 대학원생들에게 실질적인 업무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왔다. 본 인턴십 프로그램에 참가한 학생들은 한국화이자제약의 선진 기업문화를 경험하고, 글로벌 선두기업이 실현하고자 하는 비전과 가치를 배우게 된다.

한국화이자제약 인사부 신경호 상무는 “많은 우수한 인재들이 한국화이자제약의 동.하계 인턴십 프로그램을 통해 글로벌 기업의 선진 업무 시스템과 기업 문화를 경험해왔다”며, “세계 무대에서 꿈을 펼치고자 하는 열정적인 학생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화이자제약은 글로벌 제약업계를 선도하는 화이자 그룹의 한국법인으로 국민 건강 증진과 국내 의약업계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혁신을 통해 환자의 삶을 크게 향상시키는 치료제를 환자들에게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으며, 책임감 있는 기업시민이자 사회로부터 존경 받는 기업으로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직원이 회사의 핵심 자산이며, 회사의 발전은 우수한 인재에 대한 투자를 통해 이루어진다는 믿음으로 다양한 분야의 인재양성 및 복리후생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