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directly to content

한국화이자제약, 임원진 승진 인사 발표

[2016년 9월 1일] 한국화이자제약(대표이사 사장 오동욱, www.pfizer.co.kr)은 최근 임원진 승진 인사를 발표했다.
9월 1일자로 이은미 부장이 이사로 승진, 인사부를 총괄하게 된다. 현 ‘화이자 에센셜 헬스’(Pfizer Essential Health) 사업부문 소속의 임소명 상무는 오는 9월 12일자로 ‘화이자 이노베이티브 헬스’(Pfizer Innovative Health) 사업부문의 희귀 질환 사업부 총괄 대표를 맡게 된다.

화이자: 더불어 건강하게(Working together for a healthier world™)
화이자는 인류 삶의 전 단계에 걸친 건강 증진 및 개선을 위해 글로벌 자원과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고 있다. 화이자는 인류를 위한 의약품을 발견, 개발, 생산하고 품질 및 안전, 그리고 가치 기준을 확립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화이자의 다각화 된 글로벌 헬스케어 포트폴리오는 바이오로직, 저분자의약, 백신 및 영양 제품뿐만 아니라 세계에 널리 알려진 컨슈머 제품을 포함한다. 화이자의 전 직원은 선진국과 신흥 시장에서 인류의 건강 증진을 위해 기여하고 있으며, 우리 시대가 직면하고 있는 다양한 질병을 예방, 치료하고 완치법을 발전시켜 나가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화이자는 글로벌 선두 제약기업으로서 보건의료전문가, 정부 및 지역사회와의 협력을 통해 신뢰도와 접근성이 높은 헬스케어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그 책임을 다할 것이다. 화이자는 회사에 기대를 걸고 있는 모든 이들에 대한 약속을 지키기 위해 150년 이상 꾸준히 노력해 오고 있으며, 이러한 화이자의 노력과 약속은 www.pfiz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