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directly to content

공모주제

공모주제

• 주제배경
화이자 ‘헬시 에이징’ 이니셔티브는 전 세계적인 이슈로 대두되고 있는 고령화에 주목해 이에 대한 사회적 담론을 활성화하고자, 지난 2012년 미국에서 시작된 이래 2013년부터 아태 지역 최초로 한국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한국화이자제약은 이 캠페인을 통해 ‘건강하게 나이 들기(헬시 에이징)’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 협력해 보다 건강한 사회 및 정책적 환경을 조성함으로써 국민 모두가 건강하게 나이 들며 행복한 삶을 누리는 데 기여하고자 합니다. 한국화이자제약은 본 캠페인의 일환으로 ‘나이가 드는 것’에 대한 대국민 인식 조사 결과 발표, 공중 캠페인, ‘헬시 에이징 포럼’ 개최 등 다양한 활동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 주제
뒤에 이어지는 사례를 포함하여 우리 주변에서 겪고 있는 다양한 건강문제를 Digital과 결합하여 해결할 수 있는 혁신적인 Digital Healthcare Solution을 제시해주세요. (가상사례는 건강문제에 대한 예시일 뿐이며, 이외에도 다양한 주제와 관련한 아이디어 지원이 가능합니다.)
<가상사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