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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화이자제약 ‘헬시 에이징 캠페인’

‘헬시 에이징 캠페인’은 전 세계적인 이슈로 주목받고 있는 고령화에 대한 사회적 담론을 활성화하여 국민 건강 증진에 기여하는 글로벌 사회공헌활동으로, 한국에서는 지난 2013년부터 활발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한국화이자제약은 캠페인을 통해 ‘헬시 에이징(Healthy Ageing: 건강하게 나이 들기)’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 협력해 보다 건강한 사회 및 정책적 환경을 조성함으로써 국민 모두가 건강하게 나이 들며 행복한 삶을 누리는 데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난 2013년 ‘헬시 에이징’에 대한 담론 형성과 관심을 환기시키기 위한 대국민 설문조사를 시작으로 2014년 고령친화도시 팸투어, 2015년 헬시 에이징 인덱스 개발 및 포럼을 진행했습니다. 지속적인 캠페인 토대를 마련하기 위해 2016년부터는 한국헬프에이지와의 MOU 체결을 진행했고 헬시 에이징 토크를 성공적으로 개최했습니다.
2017년 ‘헬시 에이징 캠페인’에서는 저소득 노인 공동체의 건강 증진 활동을 위한 후원을 진행하였으며 기존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의 협력에서 더 나아가 공중으로 대상을 확대하여 ‘헬시 에이징 사진 이야기 공모전’과 ‘헬시 에이징 토크’를 진행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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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헬시 에이징 사진 이야기 공모전 수상작 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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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약처의 발사르탄 성분 고혈압약의 잠정 판매 중지 조치 관련해 한국화이자제약에서 알려 드립니다,]

한국화이자제약㈜(이하 “화이자”)은 지난 8월 6일 식약처의 고혈압약[발사르탄] 관련 중간 조사 결과 자사에서 판매 중인 '노바스크브이(암로디핀+발사르탄)'정이 잠정적으로 판매 중지됨으로 인해 불편과 혼란을 끼쳐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화이자는 환자의 안전과 품질을 최우선으로 하는 회사로서 이 사안을 무엇보다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있으며, 재발 방지를 위해 철저히 원인을 파악하고 개선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아울러 노바스크브이의 판매사인 화이자와 제조사인 ㈜엘지화학은 양사간의 협의를 통해 해당 제품에 대한 자발적 회수를 결정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화이자는 ㈜엘지화학과의 긴밀한 공조를 통해 노바스크브이가 조속히 회수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회수 대상: 노바스크브이 전 제품 (유효기간이 2018년 7월 1일 이후인 완제품과 개봉낱알)

* 이번 회수 대상에 포함되지 않는 제품, 즉 유효기간 2018년 6월 30일 이전, 보관상 파손 및 기타 불용재고 등 일반적인 반품 사유에 해당하는 제품은 정해진 프로세스에 따라 별도로 반품 진행 예정

제품명 제조사 판매사
노바스크브이정10/160밀리그램 (주)엘지화학 한국화이자제약㈜
노바스크브이정5/160밀리그램 (주)엘지화학 한국화이자제약㈜
노바스크브이정5/80밀리그램 (주)엘지화학 한국화이자제약㈜

• 회수 구분: 자발적 회수(2등급)
• 회수 기간: 2018년 8월 16일 – 9월 14일 (회수개시일로부터 30일)
• 회수 절차: 보유하고 있는 물량은 각 공급받은 유통경로를 통해 반품 접수
• 회수 관련 문의처: Trade Relations Team 이주화 차장 (02-317-24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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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st. 2016.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