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directly to content
#75D1E0
2

Front small panels

화이자 의학정보실 웹사이트 오픈

선생님을 위한 맞춤형 신개념 서비스

Hospira

Front page basic content

한국화이자제약 ‘헬시 에이징 캠페인’

‘헬시 에이징 캠페인’은 전 세계적인 이슈로 주목받고 있는 고령화에 대한 사회적 담론을 활성화하여 국민 건강 증진에 기여하는 글로벌 사회공헌활동으로, 한국에서는 지난 2013년부터 활발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한국화이자제약은 캠페인을 통해 ‘헬시 에이징(Healthy Ageing: 건강하게 나이 들기)’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 협력해 보다 건강한 사회 및 정책적 환경을 조성함으로써 국민 모두가 건강하게 나이 들며 행복한 삶을 누리는 데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난 2013년 ‘헬시 에이징’에 대한 담론 형성과 관심을 환기시키기 위한 대국민 설문조사를 시작으로 2014년 고령친화도시 팸투어, 2015년 헬시 에이징 인덱스 개발 및 포럼을 진행했습니다. 지속적인 캠페인 토대를 마련하기 위해 2016년부터는 한국헬프에이지와의 MOU 체결을 진행했고 헬시 에이징 토크를 성공적으로 개최했습니다.
2017년 ‘헬시 에이징 캠페인’에서는 저소득 노인 공동체의 건강 증진 활동을 위한 후원을 진행하였으며 기존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의 협력에서 더 나아가 공중으로 대상을 확대하여 ‘헬시 에이징 사진 이야기 공모전’과 ‘헬시 에이징 토크’를 진행하였습니다.

더보기 »

2017 헬시 에이징 사진 이야기 공모전 수상작 영상

선생님을 위한 맞춤형 신개념 서비스

10분 업데이트, PfizerLink를 만나보세요.  »

>

Front

test. 2016.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