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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랜스 전액본인부담 환자 약제비 환급·지원 사업 안내

잴코리 전액본인부담환자 약제비 환급·지원 사업 안내

한국화이자제약 지출보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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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화이자제약 ‘헬시 에이징 캠페인’

‘헬시 에이징 캠페인’은 전 세계적인 이슈로 주목받고 있는 고령화에 대한 사회적 담론을 활성화하여 국민 건강 증진에 기여하는 글로벌 사회공헌활동으로, 한국에서는 지난 2013년부터 활발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한국화이자제약은 캠페인을 통해 ‘헬시 에이징(Healthy Ageing: 건강하게 나이 들기)’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 협력해 보다 건강한 사회 및 정책적 환경을 조성함으로써 국민 모두가 건강하게 나이 들며 행복한 삶을 누리는 데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난 2013년 ‘헬시 에이징’에 대한 담론 형성과 관심을 환기시키기 위한 대국민 설문조사를 시작으로 2014년 고령친화도시 팸투어, 2015년 헬시 에이징 인덱스 개발 및 포럼을 진행했습니다. 지속적인 캠페인 토대를 마련하기 위해 2016년부터는 한국헬프에이지와의 MOU 체결을 진행했고 헬시 에이징 토크를 성공적으로 개최했습니다.
2017년 ‘헬시 에이징 캠페인’에서는 저소득 노인 공동체의 건강 증진 활동을 위한 후원을 진행하였으며 기존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의 협력에서 더 나아가 공중으로 대상을 확대하여 ‘헬시 에이징 사진 이야기 공모전’과 ‘헬시 에이징 토크’를 진행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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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헬시 에이징 사진 이야기 공모전 수상작 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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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fizer 내부적 법인 체제 개편 관련 회사 분할에 따른 개인정보 이전 안내]

한국화이자제약 주식회사(“한국화이자제약”)는 2019년 5월 27일 자로 Upjohn
사업부문(“분할대상부문”)을 인적분할하여 한국화이자업존
주식회사(“한국화이자업존”)를 설립하고, 2019년 5월 27일 자로
분할대상부문과 관련된 한국화이자의 계약상 지위, 권리 의무 일체를
한국화이자업존에 이전할 예정입니다.

본건 분할로 인하여, 한국화이자제약이 분할대상부문과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던 고객(의사, 약사 등 포함), 구직자 및 거래상대방(거래처 대표자 및 담당자
포함)의 개인정보, 분할대상부문의 업무를 수행하는 한국화이자제약
임직원으로서 한국화이자업존으로 이전할 임직원의 개인정보(파견•수급회사
소속 임직원의 개인정보 포함)는 한국화이자업존에 이전될 것입니다.
한국화이자업존은 이전되는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관리하며 이전 당시의 본래
목적으로만 처리할 것입니다. 본건 분할과 관계 없이, 한국화이자제약이
귀하로부터 받은 개인정보 처리 동의는 동일한 범위 내에서 계속 유효하며,
한국화이자제약이 관계 법령에 따라 잔존 사업과 관련하여 귀하로부터 동의를
받은 범위 내에서 귀하의 개인정보를 계속적으로 처리(보유, 이용 및 제공
포함)합니다.

이러한 개인정보 이전 또는 처리에 관하여 이의 또는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신
분은 아래의 담당자에게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담당자명: 김다정 과장
• 소속부서: 법무협력부
• 전화번호: 02-317-2114
• 전자메일: Da-Jeong.Kim@pfizer.com

개인정보를 이전 받게 되는 본건 분할 신설 회사의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 상호명: 한국화이자업존 주식회사
• 주소: 서울 중구 퇴계로 110
• 전화번호: 02-317-2114
• 전자메일: PfizerUpjohnKoreaPrivacyOfficer@pfizer.com

2019. 4. 26.
한국화이자제약 주식회사
대표이사 오동욱

[한국화이자의 조직 운영 관련 안내]

화이자는 현 글로벌 비즈니스 구조에서 법인 및 재무 시스템 인프라를 효율적으로 정비하고자 내부적으로 법인 체제를 재편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한국화이자는 오는 2019년 5월 27일부로 Biopharmaceuticals Group 사업부문인 '한국화이자제약㈜'과 Upjohn 사업부문인 '한국화이자업존㈜' 두 법인으로 운영될 예정입니다. 두 법인 모두 모기업인 화이자 주식회사 (Pfizer Inc.)에 속하게 됩니다.

이번 사안은 화이자 내부적 조직 재편으로서, 이를 통한 비즈니스 운영에 근본적인 변화는 없을 것입니다.

항상 회사를 성원해주시는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한국화이자는 앞으로도 글로벌 화이자의 전략적 방향을 바탕으로 국내 보건의료업계 발전 및 사회에 기여하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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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st. 2016.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