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directly to content

‘헬시 에이징’ 이니셔티브

화이자 ‘헬시 에이징’ 이니셔티브는 전 세계적인 이슈로 대두되고 있는 고령화에 주목해 이에 대한 사회적 담론을 활성화하고자, 지난 2012년 미국에서 시작된 이래 2013년부터 아태 지역 최초로 한국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한국화이자제약은 이 캠페인을 통해 ‘건강하게 나이 들기(헬시 에이징)’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 협력해 보다 건강한 사회 및 정책적 환경을 조성함으로써 국민 모두가 건강하게 나이 들며 행복한 삶을 누리는 데 기여하고자 합니다. 한국화이자제약은 본 캠페인의 일환으로 ‘나이가 드는 것’에 대한 대국민 인식 조사 결과 발표, 공중 캠페인, ‘헬시 에이징 포럼’ 개최 등 다양한 활동을 추진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