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directly to content

핵심가치

화이자제약은 전세계적으로 정직, 혁신, 인간존중, 고객중심, 팀원, 리더쉽, 성과, 지역 사회 봉사, 품질 등 9가지 가치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정직 (Integrity)

화이자제약이 추구하는 가치중의 중심이 되는 부분으로 제품이나 서비스 그리고 사람에 대해 고도의 정직성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습니다. 화이자제약은 고객, 동료 또는 사업 동반자들과의 관계에서 개방적이고 솔직하며 윤리적인 행동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혁신 (Innovation)

화이자제약은 어느 정도의 위험을 감수하더라도 혁신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화이자제약은 끊임없이 창의적이고 새로운 기회를 수용하면서, 좀 더 유용하고 효과적인 제품이나 서비스 그리고 연구개발 기회를 모색하고 있습니다. 또한 보다 새롭고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하기 위하여 고객들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며 함께 협력해 나가고 있습니다.

인간 존중 (Respect For People)

화이자제약은 직원이 회사 발전의 원동력이라는 것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화이자 구성원의 문화나 인종, 언어는 다르지만 이 같은 다양성을 큰 자산으로 여기고 있습니다. 모든 사람에게 의견을 개진할 기회를 충분히 부여하고 그들의 아이디어에 귀 기울이며, 각 개인의 이견들을 효과적으로 조율하고 있습니다. 화이자제약은 직원 개개인이 업무와 직장에서 행복을 느낄 수 있는 환경을 창출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 중심 (Customer Focus)

화이자제약은 고객의 요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요구 및 우리가 제공해 줄 수 있는 서비스를 충분히 이해함으로써 경쟁사보다 더욱 신속하고 성실하게 고객을 만족시켜야 장기적으로 발전할 수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협력 (Collaboration)

고객의 변화하는 요구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해서는 부서와 국경을 초월한 협력이 필수적입니다. 화이자제약은 각 개인의 능력을 팀웍이라는 형태로 발휘할 수 있도록 직원을 격려하고 있습니다. 팀웍은 서로의 약점을 보완해 주고 강점들을 배우게 해주며 시행착오를 줄이고 판단의 질을 높여주기 때문입니다.

리더십 (Leadership)

팀의 명확한 목표와 팀원 각자에게 정확한 임무를 부여해 줌으로써 팀웍의 효과를 극대화하고, 정보와 권한을 공유하며 각 팀원의 성과를 인정하고 보상해 줌으로써 권한을 위임하는 것이 리더의 자질, 즉 리더쉽입니다. 리더는 모든 팀원의 능력을 결집하고 이견을 조정하여 참여를 유도함으로써 목표 달성을 도와줍니다. 화이자제약은 모든 구성원들이 이러한 리더십을 갖출 수 있도록 균등한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성과 (Performance)

화이자제약은 끊임없이 성과를 향상시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업무를 수행하는 데 있어서 모든 구성원들은 주어진 과업을 가장 적시에 효과적이면서도 완전하게 수행하고 또한 더욱 개선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려고 노력합니다. 화이자제약은 실현 가능한 목표를 부여하고 우리가 추구하는 가치들을 위배하지 않고 목표를 달성했는가를 면밀히 평가하여 적절한 보상을 해 줌으로써 구성원의 잠재력을 충분히 발휘하고 달성에 대한 성취감을 공유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지역 사회 (Community)

지역 사회의 건전한 발전이 장기적으로는 사업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잘 알고 있는 화이자제약은 사업을 하고 있는 지역사회를 보다 건강하고 행복하게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화이자와 화이자의 종업원들은 화이자를 필요로 하는 지역에 기여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품질 (Quality)

1849년 이래로, 화이자는 믿음과 신뢰를 대표하는 대명사가 되었습니다. 품질은 함께 일하는 구성원들의 가치를 통해 만들어지는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전세계에 걸쳐 의료 품질의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나가고 있다. 우리 사업의 실천과 진행은 환자와 고객, 그리고 동료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최상의 품질과 결과를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